본문 바로가기

하와이호텔 프린스 와이키키 하와이 신혼여행 후기

wh 2024. 7. 13.
반응형

하와이 여행 중 최고의 오션뷰와, 친절함을 선물해준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에 대해 소개합니다. 5박 6일간의 숙박을 통해 느낀 프린스 와이키키의 다양한 장점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하와이호텔 프린스 와이키키 에서의 5박 6일

프린스와이키키 호텔 전경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의 위치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은 호놀룰루의 중심지인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는 대략 차로 약 30여분 정도의 거리이며, 공항에서 와이키키 방향으로 가는길 와이키키 해변 초입부 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실제 와이키키 해변과는 차로 약 10여분 거리입니다. 이 호텔은 전 객실이 오션 하버뷰를 자랑하는데요, 실제로 시티뷰 객실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 답니다. 때문에 프린스 와이키키에 머무르는 동안 오션프론트 하버뷰를 비롯한 바로앞의 아름다운 매직 아일랜드와 노을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가까워 쇼핑과 외식을 즐기기에도 매우 편리했는데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는 호놀룰루 최대의 쇼핑센터중 하나로 보시면 됩니다. 

프린스와이키키 룸 전경

객실 및 시설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의 객실은 넓고 쾌적하며,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큰 유리창은 마치 그림 같은 경치를 선사합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 매일 태평양 바다를 볼 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았던지 모르겠습니다. 그외에 객실 내에는 다양한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매일 청소와 정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집니다. 

 

또한, 다리미와 다림판, 헤어드라이어, 추가 베개 등 필요한 모든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객실내에 금고는 없지만, 일부 서랍이 버튼을 통한 락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외출시 귀중품은 이곳에 넣고 나갈 수도 있었습니다.

프린스와이키키 수영장 풍경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호텔 5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하버뷰를 즐기며 수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노을이 질 때의 경관이 일품입니다. 수영장의 높이가 건물 5층 높이 이기때문에 내려다 보는 뷰도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수영장 외에도 작은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여행 중에도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저희는 이곳을 지나치기만 하고 애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야 한국인 아니겠습니까.

프린스와이키키 100sails 레스토랑 조식
프린스 호텔 조식 뷔페

식사 및 서비스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의 식사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조식과 디너 서비스를 제공하는 100SAILS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와 신선한 재료로 준비되어 있어 맛과 품질 모두 좋았습니다. 가성비도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조식은 대략 30달러, 석식뷔페는 90달러 선에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석식뷔페에는 스테이크와 대게, 그리고 생참치 회등이 제공이 되었구요, 무엇보다도 프린스 호텔 직원들의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고 세심하여, 머무는 동안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직원들이 언제나 밝고, 한국인들에게 무척이나 친절하게 대해주는 점이 늘 감동적이였습니다.

오아후 그린 트롤리 풍경
와이키키를 지나는 그린 트롤리

주변 관광지 및 액티비티

호텔 주변에는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외에도 다양한 관광 명소가 위치해 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까지는 도보로 약 20분이 소요되며, 트롤리나 택시, 렌트를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린트롤리를 이용하는 것 이지만, 비용을 따진다면 일반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중요 하다면 우버를 그다음으로 추천 드립니다. (택시는 이보다 비쌉니다) 일반적인 시내버스로 이동할 경우 패스 없이 1회 탑승시 약 3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지불은 버스에 탑승하며 지폐를 직접 기계에 넣으면 된답니다. 와이키키 내부에 있는 호텔들에 비해 인프라가 부족하니, 가급적이면 와이키키 쪽으로 이동을 해야 좋은 레스토랑이나 카페등을 가볼 수 있는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호텔 바로 앞에는 그린 트롤리를 바로 탑승할 수 있는 정류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린 트롤리를 타시면 약 1시간 코스로 다이아몬드 헤드까지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1일 패스권(약12불)으로 구매하면 중간에 트롤리를 타고 내릴 수 있으니 하루정도의 일정은 그린트롤리를 통한 여행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마치며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 기준 100여개가 넘는 하와이의 호텔들중 약 10위에 오르는 좋은 평가를 받는 호텔입니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아름다운 오션 하버뷰와 편리한 위치, 비교적 넓은 룸 사이즈와 친절한 서비스로 하와이 여행을 정말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다음 하와이 여행에서도 다시 머물고 싶은 호텔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글은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에서의 실제 숙박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